포토

록시땅, ‘시어 컴포팅 크림’ 모델 ‘한승연’ 광고 영상 공개

“생기 있는 피부의 비결은 록시땅 시어 컴포팅 크림”


(뉴스와이어) 프랑스 자연주의 화장품 록시땅이 ‘시어 컴포팅 크림’의 모델 한승연의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걸그룹 카라 출신으로 가수 겸 배우인 한승연은 귀여운 동안 외모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승연은 록시땅이 ‘마음까지 편안하게’라는 슬로건으로 진행하고 있는 ‘피부, #편안해지다’ 캠페인의 세 번째 주자로, 원더걸스 혜림, 에이핑크 손나은과 함께 캠페인을 이어나간다.


영상 속에서 한승연은 록시땅 ‘시어 컴포팅 크림’을 자신의 피부를 생기 있게 하는 동안 피부의 비결로 소개했다.


‘시어 컴포팅 크림’은 시어버터 함유량 5%의 가벼운 텍스처로 피부의 수분을 48시간 지켜준다. 또한 순한 성분으로 피로한 피부에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고 생기를 불어 넣는다. 한승연처럼 메이크업을 여러 번 덧바르며 바쁜 일정을 소화하는 젊은 여성들의 지친 피부를 항상 새롭게 리셋해 주는 편안하고 촉촉한 활력소다.


록시땅은 피부의 누적되는 피로로 고민하고 있는 여성들에게 피부를 48시간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는 시어 컴포팅 크림이 쉽고 편안한 수분 해결책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4월 15일 온에어될 예정이며, 유튜브, 페이스북, 케이블 TV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록시땅 개요

록시땅은 1976년 설립된 프랑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이다. 지난 40년 간 록시땅은 지중해의 라이프 스타일과 프로방스의 전통 기술에서 영감을 얻어 웰빙 라이프를 위한 천연 뷰티 제품을 만들어 왔다.


광고 영상 숏 버전(19초): http://youtu.be/C-SAfoQy7ws

출처: 록시땅



김성원 국회의원, 특별교부세(특별조정교부금) 27억 확보 김성원 국회의원(자유한국당, 경기 동두천‧연천)은 27일 행정안전부로부터 △동두천 강변도로 보수‧보강사업 5억원, △동두천 생활안전 CCTV설치 2억원, △연천 전곡노후하수암거 정비사업 8억원, 경기도로부터 △연천 군남배수지 건설사업 10억원, △연천 이산가족연계 DMZ 관광홍보 및 특별전 개최 2억원의 특별교부세(특별조정교부금)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교부세(특별조정교부금)은 김 의원이 국‧도비 확보를 위해 행정안전부, 경기도 등 관계부처에 여러차례 사업 타당성을 설명하며 얻어낸 결과이다. 「동두천 강변도로 보수‧보강사업」은 국도3호선대체우회도로(광암~마산간 도로) 개통으로 통행량이 급증해 교통체증이 심각했으며, 정밀안전진단 실시결과(C~D등급) 교량 및 시설물 노후로 보수‧보강이 긴급한 실정이었지만, 예산부족으로 추진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 「동두천 생활안전 CCTV설치 사업」은 미군을 상대하는 근린상가 및 유흥업소가 밀집된 동두천 일부지역은 안전사각지대로써 미군 및 외국인범죄로부터 주민들을 항상 불안에 떨게 했었는데, 이번 특별교부세 확보로 주민들의 불안감과 안전을 지킬 수 있게 되었다. 「연천 전곡노후하수암거 정비사업」은 1995년에

포천시, “제2기, 내수기업의 수출 첫걸음 강좌” 종료 경기 포천시(시장 김종천)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이하 코트라)가 협업으로 진행한“내수기업의 수출 첫걸음 제2기 강좌”가 지난 26일 종강됐다. 이날 강좌는 지난 1기 수강생들의 설문조사를 통해 기업체의 요구에 따라 추가 개설되었으며 지난 9월부터 주 1회 3시간씩 총 4회에 걸쳐 진행됐으며 제3기 강좌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강의는 경기불황 속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의 해외진출을 도와 수출을 확대 이익창출을 도모하고자 추진하고 있으며 신규 수출기업화 사업 소개와 코트라 수출마케팅 지원 사업소개, 해외시장 조사와 바이어 발굴 등 무역에 입문하기 위한 기초내용과 사례중심으로 진행하고 있다. 종강이후 수강업체에 대해 코트라 수출전문위원이 배정되어 1년간 방문 및 전화 상담을 통해 수출업무에 지속적인 도움을 줄 예정이며, 1기 강좌 수강업체에 대하여는 이미 맞춤형 컨설팅을 진행 첫 수출 성과를 목전에 두고 있다. 시 관계자는 “강좌를 수강한 기업체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강의에 참여한 업체 대부분이 수출 첫걸음 강좌에 호응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018년도에는 강좌를 상설화할 예정이라 밝혔다.” 또한“2018년도 수강업체도 수료후 1년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