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기고

에듀팡 겨울방학 캠프 기획전, 국내캠프부터 해외캠프까지 총 망라

▶ 필리핀 영어캠프 등 다양한 캠프를 최저가에 만나는 특별혜택과 기어S2 이벤트


[2015년 11월 10일]

겨울방학 시즌이 다가왔다. 초, 중, 고등학교를 막론하고 이 시기를 알차게 활용하기 위해 학부모들의 고민 역시 깊어진다. 


최근에는 겨울방학 캠프로 이러한 고민을 더는 학부모들이 늘고 있다. 두 달간 부족한 과목을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고, 학기 중에는 하기 어려운 경험까지 할 수 있다는 것이 방학 캠프의 장점이다. 하지만 높은 가격대와 자녀에게 적합한 커리큘럼, 안전 문제 등으로 캠프 선택은 쉽지 않다. 


에듀팡은 캠프로 고민하는 학부모들을 위해 전문 강사진과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보유한 교육기관의 국내외 캠프들을 엄선하여 겨울방학 캠프 기획전을 마련하였다. 국내캠프로는 조선에듀케이션의 공부혁명대, SKY 멘토링 캠프 등이 있고, 해외 캠프로는 필리핀 영어캠프와 조선에듀투어의 유럽 교육여행 등이 있다. 특히 필리핀 영어캠프는 24시간 영어환경에 노출되고, 체계적인 1:1 영어수업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데, 에듀팡에서는 정상어학원, 타임즈코어 등 국내 정상급 영어전문 교육기관들의 필리핀 영어캠프들을 용이하게 비교해 볼 수 있다. 또한 조선에듀케이션의 국내외 캠프들의 경우, 당장의 공부 보다는 ‘왜 공부해야하는지?’ ‘어떻게 공부해야하는지?’와 같은 근본적인 질문에 대한 해답을 제시함으로서 보다 뚜렷한 학습목표를 설정하게 도와줄 수 있다.


이번 에듀팡 캠프기획전에서는 학부모들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고자 대부분의 캠프들을 쿠폰 할인 등을 통해 최저가로 준비했으며, 최대 90만원 문화상품권을 추가 증정하고 구매 고객 중 5분을 추첨하여 기어 S2(모델명 SM-R720)를 증정하는 특별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겨울방학 캠프 기획전 페이지 https://www.edupang.com/event/wintercamp 또는 ‘에듀팡’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의정부예술의전당, 유니버설발레단의 “백조의 호수” 공연 의정부 예술의전당은 오는 9.15(금)~16(토) 의정부예술의전당(사장 박형식) 대극장에서는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클래식 발레’의 대표 명작 유니버설발레단의 <백조의 호수>가 관객들을 찾아간다. 차이코프스키의 유려한 음악과 프티파-이바노프의 위대한 안무, 여주인공이 뿜어내는 팔색조의 1인 2역뿐만 아니라 신비로운 호숫가 장면과 화려한 왕국 장면 등의 다채로운 무대야말로 관객들이 ‘발레’에 기대할 수 있는 모든 요소를 갖추고 있다. 이와 같은 이유로 매년 국내외 많은 단체들이 <백조의 호수>를 올리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늘 관객들의 변함없는 사랑을 받는다. 유니버설발레단은 1992년 초연 당시 국내 어느 발레단도 재현하지 못한 러시아의 정통 발레를 성공적으로 공연함으로써 한국 발레사에 새로운 지평을 연 최고 발레단으로 우뚝 서게 된다. 이 작품을 계기로 키로프 발레의 전성기를 이끈 올레그 비노그라도프 예술감독과의 교류가 시작되어 국내에서는 유니버설발레단이 키로프 발레의 전통을 제대로 전수받은 유일무이한 단체가 된다. 유니버설발레단 <백조의 호수>가 세계적으로 예술성을 인정받게 된 데는 백조 군무의 역할이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