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기고

정상어학원이 만든 엄마표 온라인 홈스쿨링, 헬로점프

▶ 헬로점프와 놀다보니 영어실력이 JUMP JUMP


[2015년 11월 12일]

자녀의 영어 교육은 풀기 어려운 숙제와 같다. 그렇지만 영어를 잘하는 법은 정말 간단하다. 영어를 많이 접하고, 많이 하면 된다. 그러기 위해서는 영어가 재미있어야 한다는 전제조건이 필요하다 


재미있는 학습 콘텐츠와 세분화된 수준별 학습으로 영어가 자연스럽게 체득된다는 점에서 ‘헬로점프’는 초등 학부모들의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헬로점프는 코스닥 교육기업인 정상어학원의 28년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초등 온라인 영어 놀이터이다. 학습이라는 굴레를 벗어나 자연스런 영어 노출과 체득을 가능하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헬로점프는 아이들의 흥미와 집중도를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주제와 대화형 진행 방식으로 재미도와 학습효과를 높였다. 또 5개의 레벨로 나뉘어 수준별 학습이 가능하다.


교육비 절감에 앞장서는 No.1 에듀플레이스 에듀팡은 헬로점프를 단독할인 판매하고 있다. 4,752가지 재미있는 학습 콘텐츠를 3개월간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한 수강권을 60% 할인한 23,700원에, 6개월 무제한 수강권을 70% 할인하여 35,6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https://www.edupang.com/product/902 에서 구매 가능하다.


추가로 에듀팡 페이스북에서 헬로점프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헬로점프 영상을 보고 댓글로 기대평을 작성하면 50분을 추첨하여 헬로점프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는 체험 이벤트와 페이스북 게시물을 공유하면 20분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공유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페이스북 이벤트는 https://www.facebook.com/edupangcom/videos/vb.1128573447230220/1292561714164725/?type=2&theater 에서 참여 가능하다.






의정부예술의전당, 유니버설발레단의 “백조의 호수” 공연 의정부 예술의전당은 오는 9.15(금)~16(토) 의정부예술의전당(사장 박형식) 대극장에서는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클래식 발레’의 대표 명작 유니버설발레단의 <백조의 호수>가 관객들을 찾아간다. 차이코프스키의 유려한 음악과 프티파-이바노프의 위대한 안무, 여주인공이 뿜어내는 팔색조의 1인 2역뿐만 아니라 신비로운 호숫가 장면과 화려한 왕국 장면 등의 다채로운 무대야말로 관객들이 ‘발레’에 기대할 수 있는 모든 요소를 갖추고 있다. 이와 같은 이유로 매년 국내외 많은 단체들이 <백조의 호수>를 올리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늘 관객들의 변함없는 사랑을 받는다. 유니버설발레단은 1992년 초연 당시 국내 어느 발레단도 재현하지 못한 러시아의 정통 발레를 성공적으로 공연함으로써 한국 발레사에 새로운 지평을 연 최고 발레단으로 우뚝 서게 된다. 이 작품을 계기로 키로프 발레의 전성기를 이끈 올레그 비노그라도프 예술감독과의 교류가 시작되어 국내에서는 유니버설발레단이 키로프 발레의 전통을 제대로 전수받은 유일무이한 단체가 된다. 유니버설발레단 <백조의 호수>가 세계적으로 예술성을 인정받게 된 데는 백조 군무의 역할이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