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기고

정상JLS (정상어학원) 에듀팡과 2015 CHESS 마일리지 페스티벌 개최

▶ 정상어학원 CHESS 마일리지를 이용하여 에듀팡의 다양한 상품 구매가능


2015년 12월 01]

정상어학원을 운영하는 정상JLS는 오는 3일부터 교육전문소셜커머스 에듀팡과 함께 2015 CHESS 마일리지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CHESS는 정상JLS의 초등 몰입영어 프로그램으로서 100% 영어로 진행되는 오프라인 수업과 온라인 수업으로 이루어져 있다이번 마일리지 페스티벌은 현재 정상어학원의 CHESS를 이용 중이거나 ACE(정상어학원의 중등영어 프로그램)로 승급한 재원생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로서 보유하고 있는 마일리지로 에듀팡의 다양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이다.

 

이번 이벤트는 ‘100시간, 100가지 설렘’ 이라는 주제로, 12 3일부터 100시간 동안 에듀팡에서 제공하는 교구,도서스탠드의자 등 100가지 상품들 중에서 본인이 보유한 마일리지를 이용하여 구매할 수 있다금번 이벤트의 참여자격은 CHESS 마일리지를 3,000점 이상 보유한 재원생에 한하며정상JLS 홈페이지 내의 페스티벌 참여하기를 클릭하여 서비스 이용 동의를 하면 바로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이 때서비스 이용동의를 하여 마일리지페스티벌에 참여한 모든 재원생들에게 에듀팡의 적립금 3,000원까지 제공하고 있어정상어학원 재원생 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주고자 하는 주최측의 의지를 엿볼 수 있다.

 

한편 이번 마일리지 기획전에 상품을 제공하는 에듀팡은 2015 1월 설립된 교육전문 소셜커머스로서 다양한 교육상품을 최저가에 제공하고 여러 차례 완판시켜교육소비자와 교육기업 양측으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마일리지 페스티벌을 기획한 정상JLS OOO팀장은 정상어학원의 재원생들은 항상 최고의 영어교육 서비스를 받고 있지만자동으로 적립된 마일리지 소진에 어려워하는 모습을 보면서 영어교육 외의 다른 측면에서도 서비스를 강화하고자 하는 의도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습니다” 라고 밝히며, “모든 분들이 정해진 기간 내에 좋은 상품들을 고르셔서마일리지를 사용하지 못하시는 분이 없었으면 합니다.”고 강조했다.

 

이번 2015 CHESS 마일리지 페스티벌은 정상JLS CHESS 홈페이지(http://chess.gojls.com)와 에듀팡 홈페이지(https://www.edupang.com/jls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성원 국회의원,‘인슈어테크와 보험산업’정책세미나 개최 김성원 국회의원(자유한국당, 경기 동두천‧연천)은 19일(화) 오후 2시 국회도서관 소회의실에서 ‘인슈어테크와 보험산업’이란 주제로 보험산업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정책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4차 산업혁명으로 인해 보험산업의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보험(Insurance)과 기술(Technology)의 결합인 인슈어테크(InsurTech)의 활성화를 위한 대응 및 제도적 정비방안을 모색하고자 개최되었다. 세미나 주제발표자로 나선 김규동(보험연구원) 연구위원은 「블록체인과 보험산업의 미래」라는 주제로 블록체인을 이용한 보험시장의 확대와 성장을 위한 노력을 강조했으며, 장만영(보험과미래포럼 공동대표) 교수는 「보험산업 활성화를 위한 법제도적 개선방안」이라는 주제로 보험계약단계에 집중된 규제완화 방안을 제시했다. 이후 다양한 업계 대표자들이 토론자로 참여해 보험산업의 발전과 인슈어테크 도입에 따른 부작용 및 대안마련을 위해 열띤 토론을 펼쳤다. 김성원 의원은 환영사에서 “최근 4차 산업혁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보험업계 역시 혁신기술을 활용한 「인슈어테크」 도입을 추진하고 있다.”면서, “이미 세계적으로 많은 나라들이 규제완화를 통해 발전을

경기도 FTA 통상촉진단, 동유럽 현지 바이어와 수출상담 경기도내 수출 유망 중소기업으로 구성된 ‘경기도 FTA활용 동유럽 통상촉진단’이 헝가리‧우크라이나‧폴란드 시장에서 수출 금맥을 캐고 돌아왔다. 도내 중소기업 10곳이 참여한 이번 통상촉진단은 9월 3일부터 14일까지 12일간 헝가리(부다페스트)와 우크라이나(키예프), 폴란드(바르샤바)에서 총 150건 1,705만 달러 규모의 수출상담 실적과 129건 862만 달러의 수출계약 추진 성과를 거뒀다. 이번 통촉단은 미국의 FTA통상압력과 중국의 비관세장벽 강화에 대비해 수출시장 다변화를 도모하고, 동유럽 수출시장 공략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경기중소기업연합회(경기FTA센터)가 KOTRA와 함께 경기도의 지원을 받아 주관했다. 참가업체는 ▲㈜넥스웜 ▲㈜애니룩스 ▲디티팩㈜ ▲㈜코마스 ▲㈜큐리오텍 ▲㈜팍스젠바이오 ▲㈜프린시스텍 ▲다온메디컬 ▲삼원코리아 ▲코리아핫픽스 등 10개 기업이다. 도는 원활한 수출상담을 돕기 위해 바이어 1:1 상담 주선, 현지 시장조사 및 통역, 차량지원, 상담장 임차료 등을 지원했다. 그 결과 첫 상담지인 헝가리부터 난방용 히팅필름을 제조하는 광주의 ㈜넥스웜은 그야말로 대박을 터트렸다. 헝가리 Dimat사와 신제품 프리미엄군에 대한 3만 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