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기고

NO.1 에듀플레이스 에듀팡, 네이버 ‘함께하면 더 좋은 시작 2015’ 선정

▶ 에듀팡 5천원 할인 쿠폰, 그린카 무료이용권 발급 이벤트 진행



[2015년 12월 15일]

교육 스타트업 에듀팡은 네이버 스타트업 지원 캠페인 ‘함께하면 더 좋은 시작 2015’에 선정되어, 이를 기념하여 네이버 앱스토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네이버의 ‘함께하면 더 좋은 시작’ 캠페인은 국내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네이버의 매체력과 인프라를 이용하여 마케팅, 교육, 인프라 등을 지원해주는 프로그램으로서, 지난 2014년부터 매해 말 지원을 받아 선정해 왔다.


에듀팡은 금년 1월 1일 런칭한 에듀테크 스타트업으로써, 좋은 교육상품을 큐레이션하고 이를 저렴하게 판매하는 교육 소셜커머스, 위치기반으로 학원 정보와 리뷰를 제공하는 학원O2O, 교육기업들과 학생, 학부모의 소통을 위한 교육 커뮤니티가 주요 서비스이다.  

금번 네이버 스타트업 지원프로그램에 선정됨에 따라, 네이버 메인 등 다양한 곳에 이번 에듀팡 이벤트 광고가 게재되며,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에듀팡 앱을 설치 시, 에듀팡과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3가지 혜택 또한 받을 수 있다. 


3가지 혜택은 각각 다음과 같다.

ㄱ. 네이버 앱스토어 1천원 할인 쿠폰 즉시 발급

ㄴ. 에듀팡 5천원 할인 쿠폰 발급

ㄷ. 그린카 5시간/2시간 무료이용권 발급


에듀팡은 이번 캠페인 선정으로, 다양한 실무교육 및 멘토링을 지원받고 있으며, 네이버 매체 광고 지원을 통해 마케팅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한다.


에듀팡을 운영하는 ㈜포워드퓨처 여원동 대표는 “지난 1월 린칭한 이래, 1년이 지나지 않았지만, 일 방문자 5만명에, 전문소셜커머스 분야 1위 (랭키닷컴 기준)까지 치솟으며, 공부할 때 찾는 필수 서비스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고 밝히며, “이번 네이버의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에 선정되고 지원을 받음으로써,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공부할 때 꼭 방문 해야하는 No.1 에듀플레이스로 에듀팡을 키워가겠다”고 강조했다.


이번 에듀팡의 네이버 앱스토어 이벤트는 네이버 웹, 모바일, 앱스토어 메인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의정부예술의전당, 유니버설발레단의 “백조의 호수” 공연 의정부 예술의전당은 오는 9.15(금)~16(토) 의정부예술의전당(사장 박형식) 대극장에서는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클래식 발레’의 대표 명작 유니버설발레단의 <백조의 호수>가 관객들을 찾아간다. 차이코프스키의 유려한 음악과 프티파-이바노프의 위대한 안무, 여주인공이 뿜어내는 팔색조의 1인 2역뿐만 아니라 신비로운 호숫가 장면과 화려한 왕국 장면 등의 다채로운 무대야말로 관객들이 ‘발레’에 기대할 수 있는 모든 요소를 갖추고 있다. 이와 같은 이유로 매년 국내외 많은 단체들이 <백조의 호수>를 올리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늘 관객들의 변함없는 사랑을 받는다. 유니버설발레단은 1992년 초연 당시 국내 어느 발레단도 재현하지 못한 러시아의 정통 발레를 성공적으로 공연함으로써 한국 발레사에 새로운 지평을 연 최고 발레단으로 우뚝 서게 된다. 이 작품을 계기로 키로프 발레의 전성기를 이끈 올레그 비노그라도프 예술감독과의 교류가 시작되어 국내에서는 유니버설발레단이 키로프 발레의 전통을 제대로 전수받은 유일무이한 단체가 된다. 유니버설발레단 <백조의 호수>가 세계적으로 예술성을 인정받게 된 데는 백조 군무의 역할이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