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해외직판 협동조합, 세계 2000 여개 쇼핑몰과 제휴 계약 체결

소상공인들이 모여 만든 협동조합이, 해외 굴지의 쇼핑몰들과 전격 제휴하여 글로벌 쇼핑몰 플랫폼 런칭


2016년 04월 25일 -- 해외직판협동조합이 세계 2000 여개 쇼핑몰과 제휴 계약을 체결하고 있다고 밝혔다. 해외직판협동조합은 온라인상에서 직구, 역직구 거래를 하는 영세 전자상거래 업자들이 모여 만든 사업자협동조합이다. 


국내 일부 온라인쇼핑몰이 허가 받지 않은 해외물품 사진을 전시하거나 검증되지 않은 사이트에서 채집되거나 변조된 상품을 들여오는 경우가 있어 이에대한 논란이 끊이지 않고 있다. 또한 일부 업자들이 해외 사정에 어두운 국내 소비자들에게 터무니없는 가격으로 판매하는 사례도 적지 않아 피해를 보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해외직판협동조합은 해외 2,000여 개 검증된 쇼핑몰과 1:1 제휴 계약을 체결하고 이를 큐레이션하여, 소비자가 직접 해외 쇼핑몰을 방문하여 제품을 고를 수 있도록 함은 물론, 소비자의 편의성을 위하여 각 조합 회원사들이 개별적으로 상품 카테고리별 전문몰을 구축하고, 전시, 판매까지 하는 사업 모델을 런칭하는데 1년이란 긴 시간을 투자하고, 공동 브랜드인 ‘직구몰’을 공동으로 마케팅 함으로서 대외 공신력 증대와 기회 비용 절감을 통한 경쟁력까지 확보하고 있다. 


국내 마켓 뿐 아니라 제휴된 유럽 상품을 미국이나 일본시장에 판매를 하는 등 온라인 중계 무역 거래와, 직구 사업으로 축적된 노우하우와 해외 시장 분석 능력을 활용하여 국내 중소 제조업체의 제품을 해외마켓에 입점하여 역직구 판매 대행까지 하고 있는 해외직판 조합원들은 다양한 채널로 수입선을 다변화하고 있으며, 고용 창출 효과도 크다고 한다. 


신혜원 홍보이사는 “합법적이면서도, 안정된 평생 수익 모델을 가질 수 있는 해외직판 협동조합 조합원을 현재 모집 중”이라며 “블로그에 글을 올리는 정도의 컴퓨터 능력이면 누구나 무료로 전문가로 양성하여 사업을 하도록 도움을 주고 있으며 특히 주부, 취업 및 창업 준비생, 투잡을 원하는 분들에게 이상적인 사업모델”이라고 강조했다. 


사업설명회는 4월 28일 오후 2시에 해외직판협동조합 회의실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 


해외직판협동조합 개요 


해외직판협동조합은 개인의 역량을 결집하여 시너지를 극대화하자는 취지 아래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설립한 협동조합 법인이다.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세계 2,000 여개 쇼핑몰과 정식 제휴 계약을 체결하고, 각 쇼핑몰의 상품을 전시 판매하도록 권한을 득함과 동시에 API 연동, 데이터피드등 모든 권한을 취득하여 정식으로 국내 시장에 런칭된 차세대 ICT 비지니스 모델이다. 또한 대외 공신력 증대와 기회비용 절감을 통한 가격 경쟁력 확보등을 위해 ‘직구몰’을 공동 브랜드로 정하고 공동 마케팅 전략을 구현함으로서, 소비자에게는 신뢰성을 주는 동시에 저렴한 상품 공급을, 사업자에게는 판매에만 집중하는 효율성 극대화 효과를 추구하고 있다.


사업 설명회 개요: http://jiggumall.com/partner/

2000 아웃렛: 해외 쇼핑몰 바로가기: http://2000outlet.com/


출처: 해외직판협동조합

웹사이트: http://www.jiggumall.com





의정부예술의전당, 유니버설발레단의 “백조의 호수” 공연 의정부 예술의전당은 오는 9.15(금)~16(토) 의정부예술의전당(사장 박형식) 대극장에서는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클래식 발레’의 대표 명작 유니버설발레단의 <백조의 호수>가 관객들을 찾아간다. 차이코프스키의 유려한 음악과 프티파-이바노프의 위대한 안무, 여주인공이 뿜어내는 팔색조의 1인 2역뿐만 아니라 신비로운 호숫가 장면과 화려한 왕국 장면 등의 다채로운 무대야말로 관객들이 ‘발레’에 기대할 수 있는 모든 요소를 갖추고 있다. 이와 같은 이유로 매년 국내외 많은 단체들이 <백조의 호수>를 올리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늘 관객들의 변함없는 사랑을 받는다. 유니버설발레단은 1992년 초연 당시 국내 어느 발레단도 재현하지 못한 러시아의 정통 발레를 성공적으로 공연함으로써 한국 발레사에 새로운 지평을 연 최고 발레단으로 우뚝 서게 된다. 이 작품을 계기로 키로프 발레의 전성기를 이끈 올레그 비노그라도프 예술감독과의 교류가 시작되어 국내에서는 유니버설발레단이 키로프 발레의 전통을 제대로 전수받은 유일무이한 단체가 된다. 유니버설발레단 <백조의 호수>가 세계적으로 예술성을 인정받게 된 데는 백조 군무의 역할이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