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메이크업 화장품 ‘베어블랑’, 1차분 완판 기념 할인기획전 실시

베어블랑 1차분, 론칭 5일만에 완판…2차분 20% 할인 판매


(뉴스와이어)  화장품 제조업체 케이뷰티랩(대표 이상명, www.bareblanc.com)은 지난 10일 론칭한 여성 메이크업 화장품 ‘베어블랑’이 론칭 5일만에 1차분 완판된 것을 기념해 2차분에 대해 할인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출시 5일만에 완판된 베어블랑의 메이크업 제품은 아이섀도우파레트, 파운데이션, 립스틱, 틴트 등이다. 케이뷰티랩은 파티와 모임이 많은 12월에 연말 메이크업이라는 테마로 2차분에 대해 20% 할인된 가격의 기획전을 실시한다. 

2차분은 15일(화) 티몬에서 ‘연말 메이크업 기획전’ 및 17일(목) 쿠팡에서 ‘베어블랑 모음전’으로 진행된다. 

케이뷰티랩 이상명 대표는 “출시 전 뷰티블로거 사이에서 제품력을 인정받고 기초화장품부터 메이크업제품 등 모든 제품에 높은 평가를 받은 베어블랑이 뷰티블로거들로부터 추가 구매 및 다양한 제품 구매 주문을 받고 있다”며 “사용자들은 특히 수분잠금 철벽커버 파운데이션 팩트의 거부감 없는 지속력과 수분감 유지가 너무 뛰어나서 놀랍다고 감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베어블랑 제품은 여전한 동안미모를 자랑하는 탤런트 이본이 모델로 Onstyle ‘겟잇뷰티셀프’ 영상을 통해 제품을 소개하며 물오른 미모로 남성의 호응을 얻는 노하우를 알려주기도 했다. 

베어블랑 기획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1661-7418) 또는 홈페이지(www.bareblanc.com)를 통해 알아 볼 수 있다. 

케이뷰티랩 소개 
케이뷰티랩은 2014년 설립된 화장품 전문 기업이다. 여성 기초화장품, 메이크업 제품, 스킨케어 등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2015년 12월 여성 메이크업 화장품 브랜드 ‘베어블랑’을 론칭했다. 케이뷰티랩은 향후 바디제품과 헤어제품 분야의 영역을 확장하여 전문적인 종합 뷰티브랜드로 확대해 갈 계획이다.
출처: 케이뷰티랩




의정부예술의전당, 유니버설발레단의 “백조의 호수” 공연 의정부 예술의전당은 오는 9.15(금)~16(토) 의정부예술의전당(사장 박형식) 대극장에서는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클래식 발레’의 대표 명작 유니버설발레단의 <백조의 호수>가 관객들을 찾아간다. 차이코프스키의 유려한 음악과 프티파-이바노프의 위대한 안무, 여주인공이 뿜어내는 팔색조의 1인 2역뿐만 아니라 신비로운 호숫가 장면과 화려한 왕국 장면 등의 다채로운 무대야말로 관객들이 ‘발레’에 기대할 수 있는 모든 요소를 갖추고 있다. 이와 같은 이유로 매년 국내외 많은 단체들이 <백조의 호수>를 올리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늘 관객들의 변함없는 사랑을 받는다. 유니버설발레단은 1992년 초연 당시 국내 어느 발레단도 재현하지 못한 러시아의 정통 발레를 성공적으로 공연함으로써 한국 발레사에 새로운 지평을 연 최고 발레단으로 우뚝 서게 된다. 이 작품을 계기로 키로프 발레의 전성기를 이끈 올레그 비노그라도프 예술감독과의 교류가 시작되어 국내에서는 유니버설발레단이 키로프 발레의 전통을 제대로 전수받은 유일무이한 단체가 된다. 유니버설발레단 <백조의 호수>가 세계적으로 예술성을 인정받게 된 데는 백조 군무의 역할이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