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영상

피자마루, ‘2015 한국프랜차이즈대상’ 수상

카카오톡 제휴 모바일쿠폰 시장진입도 성공적


(뉴스와이어) 특허받은 웰빙도우를 차별점으로 피자업계에 중저가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푸드죤의 피자마루가 최근 2015 한국프랜차이즈대상에서 수상했다. 


‘한국프랜차이즈대상’은 대한민국 대표 프랜차이즈들 중에서도 프랜차이즈 산업 발전에 기여한 브랜드를 선정하여 포상하는 시상식으로, 2000년 처음 시작되어 올해로 16회를 맞이한 권위 있는 상이다. 피자마루는 이번 2015년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 중에서 외식업 부문에서 공로가 인정되어 ‘산업통상자원부장관표창’을 수상했다. 



피자마루는 맛과 가격에서 소비자들의 기호를 충족시키고 있으며, 걸그룹 마마무를 모델로 발탁하고 젊고 활기찬 외식브랜드로 포지셔닝하면서 경쟁력을 더욱 높이고 있다. 최근 마마무가 직접 불러서 화제가 된 뮤직비디오 타입의 CF영상을 유투브에 공개해 큰 관심을 끌기도 했다. 피자쿠킹을 모티브로 만든 댄스와 중독성 있는 노래가 화제가 됐는데, SNS를 통해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피자마루는 카카오톡과 제휴를 통해 모바일 시장에도 진출했다. 카카오선물하기 입점을 기념하여 피자마루는 할인이벤트(12/7~12/11)를 계획하고 1만개가 넘는 수량을 준비했는데, 이벤트 개시 후 하루가 채 지나기도 전에 전량 완판되며 최근 피자마루의 인기를 실감나게 했다. 추가로 준비한 물량도 2시간여 만에 완판됐다. 


피자마루는 카카오선물하기 입점 기념 할인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감사하다며 성원에 힘입어 제 2차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2차 할인 이벤트는 T스토어와 옥션에서 진행되며 골드콤비네이션피자와 음료 세트 모바일쿠폰을 30~35%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피자마루 2차 할인 이벤트는 14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며 준비한 물량이 소진되면 이벤트는 종료된다. 할인 이벤트에서 구매한 피자마루 모바일 쿠폰은 전국 500여개 피자마루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출처: 푸드죤

홈페이지: http://www.pizzamaru.co.kr




김영우 의원, 외교·통일·안보에 관한 대정부질문 바른정당 김영우 국회의원(포천·가평, 국회 국방위원장)은 12일 외교·통일·안보 분야 대정부질문에서 ‘국방에는 여와 야가 따로 없다는 협치의 마음으로 이 안보 난국을 슬기롭게 헤쳐 나갈 것’을 주장했다. 김영우 의원은 이낙연 국무총리에게 “한미동맹이 결정한 사드배치를 절차적 정당성을 언급하면서 시간을 끄는 동안 한미 간에는 불신, 한중 간에는 갈등만 키웠다”는 점에 아쉬움을 표했다. 이어 “북한이 핵실험을 하는 상황에서 전략적으로는 타이밍이 중요하기에 청와대와 대통령은 깊이 인식하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또한, 강경화 외교부 장관에게는 “전술핵 배치는 중국으로 하여금 대북제재에 보다 적극적으로 나오게 하는 카드로서는 활용가치가 있을 것이다”라며, “하지만, 심각한 남남갈등과 한미 동맹의 틈새가 생길 수 있는 요인으로 작용할 수 있기 때문에 정치권과 국민적 합의를 잘 이루는 것이 선결 과제”라고 주장했다. 송영무 국방부 장관에게 “북한이 미사일을 고각으로 발사할 때와 북한이 우리의 상공에서 터뜨릴 수 있는 EMP 탄에도 대비해야한다. 이를 위해서는 상층단계에서 미사일을 요격할 수 있는 SM3를 이지스함에 탑재하는 방안이 필요하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의정부예술의전당, 유니버설발레단의 “백조의 호수” 공연 의정부 예술의전당은 오는 9.15(금)~16(토) 의정부예술의전당(사장 박형식) 대극장에서는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클래식 발레’의 대표 명작 유니버설발레단의 <백조의 호수>가 관객들을 찾아간다. 차이코프스키의 유려한 음악과 프티파-이바노프의 위대한 안무, 여주인공이 뿜어내는 팔색조의 1인 2역뿐만 아니라 신비로운 호숫가 장면과 화려한 왕국 장면 등의 다채로운 무대야말로 관객들이 ‘발레’에 기대할 수 있는 모든 요소를 갖추고 있다. 이와 같은 이유로 매년 국내외 많은 단체들이 <백조의 호수>를 올리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늘 관객들의 변함없는 사랑을 받는다. 유니버설발레단은 1992년 초연 당시 국내 어느 발레단도 재현하지 못한 러시아의 정통 발레를 성공적으로 공연함으로써 한국 발레사에 새로운 지평을 연 최고 발레단으로 우뚝 서게 된다. 이 작품을 계기로 키로프 발레의 전성기를 이끈 올레그 비노그라도프 예술감독과의 교류가 시작되어 국내에서는 유니버설발레단이 키로프 발레의 전통을 제대로 전수받은 유일무이한 단체가 된다. 유니버설발레단 <백조의 호수>가 세계적으로 예술성을 인정받게 된 데는 백조 군무의 역할이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