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사는세상

정우금속공업(주), 소외 계층에 연탄 1,200장 기부

양주시 남면에 소재한 정우금속공업() 남면공장의 임직원과 가족들은 지난 26일 공장 인근에서 어렵게 생활하는 저소득가정 4곳에 연탄 300장씩 총 1,200장의 연탄을 직접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손점옥 정우금속공업() 남면 공장장은 "정우금속공업() 임직원과 가족들이 정성스럽게 마련한 연탄으로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도 정우금속공업()은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날 연탄을 전달받은 한 주민은 "날씨가 갑자기 추워져 걱정을 많이 했는데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게 되어 정말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정우금속공업()은 지역사회의 소외된 계층을 위해 연탄배달 봉사활동을 통한 나눔 활동을 매년 실시하고 있다.




“포천시, 마이스타일 트렌드페어 2017 성료” [포천=황규진 기자] 지난 9일부터 3일 간 경기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린 ‘마이스타일 트렌드페어 2017’이 11일을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새로운 트렌드의 아이디어 상품들을 한자리에 전시하고 최신의 취·창업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참여형 종합 박람회인 ‘마이스타일 트렌드페어 2017’은 2회째임에도 불구하고 하루 평균 1만 5000여 명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3일 동안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 전시 및 홍보를 비롯해 뷰티존, 스타일존, 아이디어존 등의 부스를 설치하여 여성 관람객들의 많은 시선을 끌었고, DIY 가구만들기,메이크업 체험 등 여러가지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한 최신의 취·창업정보와 체험 부스를 운영하면서 취업 준비 중인 학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올해에는 포천시도 공동주최자로 참여해 시 전용관을 설치운영했다. 전용관 내 일자리 센터 1부스 및 시 홍보관 3부스를 운영해 시의 주요 관광지 및 일자리 정책 등에 대해 적극 홍보함으로써 방문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전용관 내 포천시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