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월례조회에서 중소기업 ㈜한국미라클피플사 소개

[포천=황규진 기자] 경기 포천시(시장 김종천)는 우수기업 제품을 직원에게 소개하여 제품구매 는 물론 홍보를 유도하여 기업이익 창출을 위해 121일 월례회의시 포천시 용정일반산업단지내 소재한 한국미라클피플사 대표로부터 기업소개와 생산제품을 홍보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국미라클피플사(대표 이호경) 환경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종합세제 전문기업으로 연매출 200 ~ 300억의 매출을 올리고 있으며 100여명의 근로자가 일하고 2017년 경기도 유망중소기업으로도 선정된바 있다.

 

기업제품으로는 치약과 비누, 은나노스텝 다용도 세정제, 주방세제,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등 50여종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이호경 대표는 포천출신으로 포천에 공장을 짓는 것이 당연하고 특히, 용정산업단지조성이 한국미라클리플사에는 커다란 도움이 됐다. 포천시에 감사드리고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근로자 구하기가 어렵다. 공무원 여러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했다.

 




“포천시, 마이스타일 트렌드페어 2017 성료” [포천=황규진 기자] 지난 9일부터 3일 간 경기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린 ‘마이스타일 트렌드페어 2017’이 11일을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새로운 트렌드의 아이디어 상품들을 한자리에 전시하고 최신의 취·창업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참여형 종합 박람회인 ‘마이스타일 트렌드페어 2017’은 2회째임에도 불구하고 하루 평균 1만 5000여 명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3일 동안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 전시 및 홍보를 비롯해 뷰티존, 스타일존, 아이디어존 등의 부스를 설치하여 여성 관람객들의 많은 시선을 끌었고, DIY 가구만들기,메이크업 체험 등 여러가지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한 최신의 취·창업정보와 체험 부스를 운영하면서 취업 준비 중인 학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올해에는 포천시도 공동주최자로 참여해 시 전용관을 설치운영했다. 전용관 내 일자리 센터 1부스 및 시 홍보관 3부스를 운영해 시의 주요 관광지 및 일자리 정책 등에 대해 적극 홍보함으로써 방문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전용관 내 포천시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