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25시

의정부서 술마시고 동급생 폭행·감금한 고교생 2명 불구속 입건

[의정부=황선빈 기자] 경기 의정부경찰서는 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공동상해) 혐의로 A(17)군 등 고교생 2명을 불구속 입건했다고 13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같은 학교 친구인 A군과 B군은 지난달 12일 오전 3시께 의정부시의 한 노래방에서 동급생인 C(17)을 마구 때려 전치 3주의 상해를 입히고 건물 화장실에 가둔 뒤 달아난 혐의를 받고 있다.

 

이들은 함께 술을 마신 뒤 노래방에 간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조사에서 A군과 B군은 술에 취해 잠든 C군을 깨우기 위해 폭행했다고 밝혔다.




“포천시, 마이스타일 트렌드페어 2017 성료” [포천=황규진 기자] 지난 9일부터 3일 간 경기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린 ‘마이스타일 트렌드페어 2017’이 11일을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새로운 트렌드의 아이디어 상품들을 한자리에 전시하고 최신의 취·창업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참여형 종합 박람회인 ‘마이스타일 트렌드페어 2017’은 2회째임에도 불구하고 하루 평균 1만 5000여 명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3일 동안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 전시 및 홍보를 비롯해 뷰티존, 스타일존, 아이디어존 등의 부스를 설치하여 여성 관람객들의 많은 시선을 끌었고, DIY 가구만들기,메이크업 체험 등 여러가지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한 최신의 취·창업정보와 체험 부스를 운영하면서 취업 준비 중인 학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올해에는 포천시도 공동주최자로 참여해 시 전용관을 설치운영했다. 전용관 내 일자리 센터 1부스 및 시 홍보관 3부스를 운영해 시의 주요 관광지 및 일자리 정책 등에 대해 적극 홍보함으로써 방문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전용관 내 포천시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