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여농포천시연합회, 포천 쌀 소비촉진 떡 판매

[포천=황규진 기자] ()한국여성농업인포천시연합회(회장 이경옥)20일 포천 민속5일장에서 포천 쌀 소비촉진과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하여 떡국떡 판매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이경옥 회장 외 30여명의 한여농 회원들이 포천 쌀의 우수성 홍보 및 소비촉진을 위해 흰떡(가래떡, 떡볶이용, 만둣국용)을 장을 보러 나온 시민들에게 저렴하게 판매했다.

 

김종천 포천시장, 정종근 시의회의장은 이날 판매 현장을 찾아 회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했다.

 

이경옥 회장은 최근 전국적으로 쌀 소비가 줄어 농민들이 시름에 빠져 있어 안타깝다.”판매 수익금은 어려운 독거노인들을 도울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며, ‘포천쌀소비촉진 행사에 동참해 준 기관단체장과 시민 등에게 깊이 감사한다.”고 말했다.

 




“포천시, 마이스타일 트렌드페어 2017 성료” [포천=황규진 기자] 지난 9일부터 3일 간 경기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린 ‘마이스타일 트렌드페어 2017’이 11일을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새로운 트렌드의 아이디어 상품들을 한자리에 전시하고 최신의 취·창업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참여형 종합 박람회인 ‘마이스타일 트렌드페어 2017’은 2회째임에도 불구하고 하루 평균 1만 5000여 명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3일 동안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 전시 및 홍보를 비롯해 뷰티존, 스타일존, 아이디어존 등의 부스를 설치하여 여성 관람객들의 많은 시선을 끌었고, DIY 가구만들기,메이크업 체험 등 여러가지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한 최신의 취·창업정보와 체험 부스를 운영하면서 취업 준비 중인 학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올해에는 포천시도 공동주최자로 참여해 시 전용관을 설치운영했다. 전용관 내 일자리 센터 1부스 및 시 홍보관 3부스를 운영해 시의 주요 관광지 및 일자리 정책 등에 대해 적극 홍보함으로써 방문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전용관 내 포천시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