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사는세상

포천장자일반산업단지 입주업체 이웃돕기 성금 기탁

[포천=황규진 기자] 경기 포천장자일반산업단지 입주업체 및 신평3리 장자마을 주민들은 경기도사회복지모금회 포천시에 4백만 원을 지정 기탁 했다.

 

1220일 오전 10시 시장실에서 최종국 포천일반산업단지 발전추진위원장과 이종달 신평3리 마을대표를 비롯해 입주업체 대표 등 이 참석한 가운데 기탁식을 가졌다.

 

김종천 포천시장은 장자일반산업단지의 성공을 위해 항상 힘쓰는 최종국 회장님을 비롯해 입주업체 대표님들에게 뜻깊은 나눔에 감사드리며, 장자일반산업단지입주업체와 신평3리 마을 주민의 바람처럼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연말이 풍성해지도록 잘 전달하여 모두가 즐거운 연말을 보냈으면 좋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최종국 회장은장자일반산업단지입주 업체들의 포천시의 사랑과 정성이 담겨 있다앞으로도 우리지역의 불우이웃에게 온정을 지속적으로 쏟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탁금은 지역기업의 지역사랑운동 실천의 일환으로 장자일반산업단지입주업체와 신평3리 마을 주민이 십시일반으로 마련했다.




“포천시, 마이스타일 트렌드페어 2017 성료” [포천=황규진 기자] 지난 9일부터 3일 간 경기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린 ‘마이스타일 트렌드페어 2017’이 11일을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새로운 트렌드의 아이디어 상품들을 한자리에 전시하고 최신의 취·창업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참여형 종합 박람회인 ‘마이스타일 트렌드페어 2017’은 2회째임에도 불구하고 하루 평균 1만 5000여 명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3일 동안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 전시 및 홍보를 비롯해 뷰티존, 스타일존, 아이디어존 등의 부스를 설치하여 여성 관람객들의 많은 시선을 끌었고, DIY 가구만들기,메이크업 체험 등 여러가지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한 최신의 취·창업정보와 체험 부스를 운영하면서 취업 준비 중인 학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올해에는 포천시도 공동주최자로 참여해 시 전용관을 설치운영했다. 전용관 내 일자리 센터 1부스 및 시 홍보관 3부스를 운영해 시의 주요 관광지 및 일자리 정책 등에 대해 적극 홍보함으로써 방문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전용관 내 포천시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