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노인복지관, 2018년 새해맞이 신년하례식 개최

[동두천=박광복 기자] 경기 동두천시노인복지관(관장 손용민)은 지난 110 노인복지관 4층 한가족 마당에서 새해맞이 신년하례식을 개최했다.

이날 하례식에는 오세창 동두천시장을 비롯하여 복지관 회원어르신 등 행사 관계자 약300여명이 참석했다.

 

주요 행사로 지난 해 동두천시노인복지관의 활동사항을 영상으로 보여주었으며, 행운을 담은 포춘 쿠키 메시지로 덕담을 나누는 이벤트를 개최하였다. 또한 아동, 청소년, 성인에 이르기까지 전 세대가 어우르는 세배행사가 진행되었고, 축하공연으로 신년하례식이 마무리됐다.

 

동두천시노인복지관장은 올해로 8번째 맞는 신년하례식은 새해 첫 번째 행사로써 의미가 있다.”고 전하였으며, 동두천시장은 이날 하례식에서 어르신들에게 덕담을 전하며 노인을 경외하는 문화를 조성하고 쇠퇴해 가는 경로의식을 회복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포천상공회의소, 2018 무술년 신년인사회 성료 [포천=황규진 기자] 경기 포천상공회의소(회장 최윤길)는 12월 8일 가연웨딩홀에서 2018년 무술년 신년 인사회 및 기업하기 좋은도시 비전선포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인사회에는 김종천 포천시장과 김영우 국회의원, 최윤길 포천상공회의소회장, 남경필 경기도지사, 정종근 포천시의회 의장, 최춘식 도의원, 이희승. 류재빈. 이명희. 서과석. 윤충식. 이형직. 이원석 시의원및 유관기관 및 단체장, 기업인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최윤길 포천상공회의소 회장은 신년사에서 “올해도 우리 경제상황은 여전히 어려움이 예상되지만, 포천 상공인들은 지금껏 꿋꿋이 버티며 주어진 역할에 충실해 왔다”며“이러한 때일수록 포천상공회의소는 더욱 활발한 사업으로 위기를 기회로 바꿔 지역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종천 시장은 축사를 통해 “2017년은 포천시민 모두의 염원이었던 세종~포천간 고속도로 구간 중 포천~구리 구간 고속도로 개통을 통해 서울에서 1시간 이내의 근거리 도시, 고품격 관광자원이 풍부한 800만명의 관광도시로 거듭나는 전기를 마련하였다.”며“ 올해는 기업인들이 포천의 지역역량을 최대한 모아 명품도시를 만들 수 있도록 여기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