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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침고요수목원, 튤립 만개한 ‘봄나들이 봄꽃축제’ 실시

봄 향기 음악회, 나도 정원사다 등 다채로운 행사 마련

(뉴스와이어) 아침고요수목원(원장 이영자) ‘봄나들이 봄꽃축제’가 16일부터 5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축제에서는 주제별로 조성된 각 정원에 약 200여 종의 봄꽃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하늘길에서 달빛정원까지 식재된 50여 종의 약 6만 송이 튤립 행렬이 볼거리다. 식재된 꽃뿐 아니라 축제 기간 ▲나도 정원사다! ▲봄꽃알람 ▲봄 향기 음악회 등 이색적인 행사도 진행한다. 집에서도 쉽게 식물을 키울 수 있도록 기획된 ‘나도 정원사다!’ 이벤트는 ‘우리집 텃밭 만들기’와 ‘도전! 새내기 정원사’ 두 가지 이벤트로 나뉜다. ‘우리집 텃밭 만들기’는 원내 설치해 놓은 포토존 내 응모함에 응모지를 넣으면 추첨을 통해 텃밭 가꾸기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오는 5월 15일부터 6월 17일까지 시가 있는 산책로에서 진행하며, 당첨자 10명은 오는 6월 24일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알릴 예정이다. ‘도전! 새내기 정원사’는 원내 시가 있는 산책로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리면 친환경 종이 화분 ‘에코팟’을 주는 이벤트이다. 선착순 20명에 한하여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 15일부터 당월 27일까지 주말

쌀통닭, 모바일 상품권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인증샷 남기면 상품권 100% 증정

(뉴스와이어) 100% 우리쌀로 만든 웰빙치킨 ‘쌀통닭’이 모바일 상품권 출시 기념으로 페이스북에 인증샷을 남기면 상품권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4월 12일(화)부터 4월 30일(토)까지 쌀통닭 페이스북에 매장명과 함께 인증샷(주문 메뉴와 결제 영수증)을 댓글로 인증하면 15,000원 상당의 쌀통닭 모바일 현금쿠폰을 고객에게 이벤트 종료 후 일괄 전송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쌀통닭 페이스북을 참조하면 된다. 쌀통닭은 3월 25일(금)에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시작으로 3월 28일(월)부터 일주일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하였다. 약 30% 할인된 가격에 2가지 메뉴를 프로모션 상품으로 구성했으며,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판매 3일만에 해당 상품 교환권은 모두 매진되었다. 쌀통닭은 밀가루 0%, 몸에 좋은 우리쌀 100%를 사용하여 만든 건강치킨으로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다. 또한 쌀통닭의 모든 제품은 얼리지 않은 국내산 냉장육만을 사용한다. 고소하며 바삭한 식감과 맛으로, 제품의 육즙이 그대로 보존되어 풍미 좋은 치킨을 제공하여 조리법 특허를 취득하였다. 쌀통닭은 페이스북을 이용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 및 준비 중이다. 쌀통닭 홈페이지: ht

새집과 임대주택을 동시에, 집주인 리모델링 임대사업 인천 설명회 개최

(뉴스와이어)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가 27일 오후 7시 한국토지주택공사(LH) 인천지역본부(남동구 논현동)에서 ‘국토교통부 집주인 리모델링 임대주택사업 인천 설명회’가 열린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는 해당 사업에 관심 있는 주민, 단체, 공무원 등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며 국토교통부 및 LH 관계자의 설명 및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한다. 서민·중산층 주거안정 강화방안의 일환으로 추진하는 집주인 리모델링 임대주택사업은 집주인의 노후된 집을 고쳐(융자 2억 원, 1.5%), 대학생·독거노인에게 시세의 80% 수준으로 임대하는 사업으로, 수익을 집주인에게 연금처럼 지급하는 수익형 사업*이다. * 준공이후 LH가 공실리스크를 부담하면서, 집주인 대신 임대관리 올해는 지난해와 달리 집주인 신청방식이 상담을 통한 상시접수로 변경됐으며 지방자치단체의 블록형 공모방식이 새로 도입됐다. 집주인 신청방식은 집주인이 담보가치, 건축가능성 등에 대해 LH 홈페이지 자가검증, LH 지역본부와 심층상담 후 사업을 신청*하면 입주평가 및 집주인 평가를 거쳐 최종사업자로 선정된다. * 홈페이지 자가 검증→상담신청(분석 2주)→지역본부 방문·상담→사업신청 지방자치단체 신청방식은 지자체






“포천시, 마이스타일 트렌드페어 2017 성료” [포천=황규진 기자] 지난 9일부터 3일 간 경기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린 ‘마이스타일 트렌드페어 2017’이 11일을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새로운 트렌드의 아이디어 상품들을 한자리에 전시하고 최신의 취·창업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참여형 종합 박람회인 ‘마이스타일 트렌드페어 2017’은 2회째임에도 불구하고 하루 평균 1만 5000여 명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3일 동안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 전시 및 홍보를 비롯해 뷰티존, 스타일존, 아이디어존 등의 부스를 설치하여 여성 관람객들의 많은 시선을 끌었고, DIY 가구만들기,메이크업 체험 등 여러가지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한 최신의 취·창업정보와 체험 부스를 운영하면서 취업 준비 중인 학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올해에는 포천시도 공동주최자로 참여해 시 전용관을 설치운영했다. 전용관 내 일자리 센터 1부스 및 시 홍보관 3부스를 운영해 시의 주요 관광지 및 일자리 정책 등에 대해 적극 홍보함으로써 방문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전용관 내 포천시 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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